2015년 3월 2일 월요일

부모와 아이가 책을 통해 함께 소통하기


남구문화정보도서관 북스타트 영유아프로그램 개강


광주광역시남구(최영호)문화정보도서관은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는 북스타트의 취지를 살려 영유아들에게 그림책 2권이 들어있는 가방을 선물하며, 아가와 부모가 책을 통해 소통하기 위한 영유아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3월2일부터 개강하는, 제1기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영유아의 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창의력 반짝’, ‘창의력 쑥쑥’ 신체놀이를 통해 책과 친해지는 ‘책이랑 음악이랑’, ‘오감발달 책놀이’, ‘책이랑 놀자’, 등이 운영되며 엄마와 아가가 스킨십을 통해 더욱 친해지는 ‘유아 요가&마사지’ 등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특강 형식으로 진행되던 부모교육을 ‘좋은 부모되기 교실’로 바꾸어 정기 강좌로 운영한다. 이번 제1기 영유아프로그램은 3월부터 4월까지 진행되며, 부모교육은 3월부터 5월까지 이어진다.

또한 남구문화정보도서관에서는 제1기에 이어 제3기까지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남구에 거주하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선물하는 책꾸러미는 연중 배부할 계획이므로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등록일 : 2015-03-02 18:12:14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