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일 수요일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기부 활성화 감사패 전달


장휘국교육감, 광주지방변호사회 제52대 회장(문정현)에 감사패 전달
관내 중학교 및 특수학교 대상 학교폭력 관련 법률지원․자문



광주시교육청(교육감 장휘국)은 4.1.(수) 월례조회에서 ‘1학교 1고문 변호사제’를 통해 학교폭력예방 등 교육기부 활성화에 기여한 광주지방변호사회 문정현 전 회장(제52대)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광주지방변호사회는 지난 2012년 광주시교육청과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기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내 중학교와 특수학교에 ‘1학교 1고문 변호사’를 위촉하여 학교폭력 관련 피해․가해 학생 간의 법적문제와 교권 보호를 위한 법률 지원, 학교폭력 대책 자치위원회 법률 자문, 교직원 및 학부모 대상 법률 상담교육 등 다양한 교육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학교폭력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와 교육기부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장휘국 교육감은 “광주지방변호사회의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겠다.”며 “지역사회와 학교가 상호 협력하여 다 같이 행복한 성장과 따뜻한 상생의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등록일 : 2015-04-01 16:56:59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