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6일 수요일

NH농협 광주지역본부 겨울방학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 쌀 전달




광주광역시교육청은 NH 농협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이흥묵)에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한 후원금(3천만원)으로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에 쌀을 지원할 예정이다. 

NH농협은 더불어 살아가는 광주교육 실천에 동참하기 위해 매년 교육청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는데, 새해를 여는 출발시점에 겨울방학 기간 중 저소득 가정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사랑의 쌀 전달식』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 쌀 지원은 관내 학교장 추천을 통해 선정하고 해당 가정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그 동안 NH농협 광주본부는 결식학생 후원 및 저소득학생 교복 지원, 임직원의 기부가 모아진 사랑의 1004 운동을 통한 의료비 지원 등을 통해 광주시교육청의 교육복지 정책구현에 지역민의 관심을 모아 주었다.

이번 사랑의 쌀은 대상학생을 추천한 학교에서 겨울방학 동안 교직원이 직접 해당 학생의 가정을 방문하여 전달하며, 선생님과 지역 어른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면서 행복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응원할 예정이다.

시교육청 교육복지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과 공유의 뜻을 잘 연계하여, 우리지역 학생들의 교육복지 향상에 기폭제가 되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등록일 : 2016-01-06 17:27:04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