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3일 월요일

광주경찰,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꿈나무창작문화예술제 동참





광주지방경찰청(청장 강인철)은 5. 21.(토) 10:30, 광주광역시 어린이교통공원일원에서 300여명의 유치원, 초등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교통안전을 주제로 한 제7회 꿈나무창작문화예술제에 참여하여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공감대 형성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활동의 붐 조성과 교통안전문화 정착 유도활동을 전개 하였다.

꿈나무창작문화예술제는 참가 대상인 유치원,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서 교통안전에 대한 현주소를 확인하는 한편,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활동의 붐 조성을 통한 선진교통문화 의식 함양에 초점을 맞추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그림그리기와 다채로운 행사들로 많은 호응을 받았다.

본 행사 참가자 중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광주경찰청장상, 광주시장상, 광주시교육감상 등 상장과 부상을 수여(5개 부문 80여명)하기로 하였다.

광주경찰청에서는 금번 창작문화예술제에 참가자 등 교통안전 확보 위한 행사장 주변 교통관리와 교통싸이카 탑승체험, 포돌이ㆍ포순이와 함께하는 포토존 운영, 어린이교통안전 체험관 관람, 교통안전 홍보물품 배부 등 다채로운 홍보활동을 진행하였다.

앞으로도 광주경찰청은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교통사고로부터 어린이를 포함한 교통약자들을 보호함과 아울러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조성하는데 맡은 바 소임을 다 해 나갈 예정이다.

▷등록일 : 2016-05-23 17:42:01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