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광주시교육청, 빛고을노인건강타운 급식 배식봉사 실시


교육감 및 직원 20여명 방문, “효사랑 실천을 학생들과 공유하겠다.”


광주시교육청은 31일(화) 교육감 및 시교육청 직원 20여명이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을 방문하여 급식 배식봉사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시교육청의 급식 배식봉사는 2012년부터 매년 장휘국 교육감을 비롯한 직원들이 빛고을노인건강타운 회원들을 대상으로 급식배식 및 잔반정리, 식탁 청소 등을 직접 실시하는 것으로 이어져왔다.

참여 직원들은 봉사를 통해 현장 종사자들의 노고를 체험하고 노인건강         타운 어르신들과 대화의 장을 마련해 시교육청 교육정책에 대한 의견수렴      및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우리 시교육청 직원들이 매년 진행하는 본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공동체 참여로 생활 속의 나눔과 봉사를 통해 효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모습을 우리 학생들과 공유하고 직원간의 소통과 화합으로 행복한     직장 분위기 조성에 이바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휘국 교육감은 봉사현장에서 자발적으로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     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소외계층 및 지역사회 손길이 필요한 곳에 봉사     를 통해 존중과 배려를 실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등록일 : 2016-05-31 17:46:19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