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6일 월요일

동부교육지원청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행정직원 소양교육 실시


소양교육을 통한 교육행정 고객만족도 제고 및 교육행정인의 인문적 소양 가치 확산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윤혜숙)은 1월 26일 동부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단설유치원, 초등학교 행정직원을 대상으로「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소양교육」을 실시하였으며, 29일은 관내 공·사립 중학교 행정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신뢰받는 지원행정 서비스 실천과 친절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 되었으며, 고객만족도 제고 및 교육행정인의 인문적 소양 가치 확산에 중점을 두고 실시되었다.

주요 교육내용은 ‘친절교육’과 ‘학교폭력예방 및 대처방안’으로 현장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잘하는 법, 전화응대요령, 행정직이 잘 접하지 못한 학교폭력의 실상, 자녀의 학교생활을 어떻게 도울 것인가 등이며, 부모입장에서 본 아이들의 모습 등을 통해 고객 행정 서비스를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윤혜숙 교육장은 “이번 소양교육을 통해 조직 내 효과적인 의사소통으로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학교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연수 및 교육을 지속적으로 이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등록일 : 2015-01-26 17:09:28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