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8일 목요일

광주 서구, 여성합창단원 신규모집


서구여성합창단에 도전하세요!
소프라노 등 3개부문, 12월 31일 현재 광주광역시 서구 거주 여성이면 누구나 가능
다음달 10일까지 여성합창단원 입단지원서와 오디션 자유곡 악보 제출해야


광주 서구(구청장 임우진)가 참신하고 역량있는 서구여성합창단원을 모집한다.
 
서구는 주민화합과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대내외적으로 많은 활동을 벌이고 있는 서구여성합창단의 새 얼굴을 뽑는다고 밝혔다.

참가자격은 공고일(2014년 12월 31일) 현재 광주광역시 서구에 거주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다.

모집부문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3개 부문이며, 신청을 원하는 주민은 서구여성합창단 입단지원서와 오디션에 필요한 자유곡 악보를 서구청 문화체육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서구는 접수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에 이어 다음달 12일 서구청에서 오디션 및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해 다음날 발표할 예정이며,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합창단원에 선발되면 광주 서구여성합창단으로서 공연 등 대외적인 공식활동을 하게 되며, 보수나 수당 등 인건비성 경비를 제외한 기본적인 운영경비도 지원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지난 1999년 창단한 서구 여성합창단은 전국 단위의 대회에 참가해 2014년 제주세계합창경연대회 대상 등 각종 상을 수상하여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등록일 : 2015-01-08 17:01:49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