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0일 목요일

남구청사 입점 상인들 지역인재 육성에 써 주세요


입점 상가 17곳 상인들, 십시일반 기부로 장학금 130만원 쾌척
불경기에도 이웃사랑 실천 훈훈…15일부터 최대 70%25 할인행사도


광주 남구종합청사에 입점한 상인들이 지역 인재 육성과 사회공헌 일환으로 장학금을 기부했다.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 상가 경영이 녹록치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전념하고 있는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공부에 매진할 수 있도록 이웃사랑 실천에 나서 감동을 주고 있다. 

10일 남구(구청장 최영호)에 따르면 남구종합청사 가구백화점 상인회 관계자들은 지난 9일 최영호 구청장을 만나 상인회에서 십시일반으로 모은 장학금 130만원을 기탁했다. 

장학금 기부에 동참한 상가는 명품가구 이탈리아노, 바로크, 맑은 숲 편백림, 에이스침대, 보루네오가구, 장수온돌침대, 피노키오, 핀란디아, 이노센터, 커텐명가, 광주은행, 에스탑치과의원, 리노아 피부과, 119우리밀베이커리, 헐리우드 커피숍, 퀵스탑24시 편의점, 대왕김밥 분식 등 17곳이다. 

문휘일 가구백화점 상인회장은 “남구종합청사에 입점한 상인들과 이야기를 주고 받던 중 올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뜻깊은 일을 해보자는 제안이 있어 심사숙고 끝에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장학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최영호 구청장은 “불경기로 인해 상가 경영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을테인데 이렇게 장학금까지 기부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며 “남구종합청사에 입점한 상인들이 경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가능한 행정적 서비스를 최대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구종합청사 4층에 입점한 가구백화점 상인들은 연말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30%25에서 최대 70%25까지 할인행사(일부 품목 제외)를 진행할 예정이다. 

▷등록일 : 2015-12-10 17:24:49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