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1일 월요일

광주시교육청, 2015년도 Wee프로젝트 희망 대상(大賞) 수상


광주교육 위상 Wee프로젝트에서도 여실히 나타나 


광주시교육청은 12월 17일(목) 대전에서 개최된『2015년도 Wee프로젝트 희망 대상(大賞) 시상식』에서 학생 부문 최고 대상(大賞)에 광주두암중 서준영 학생이, 최우수상에는 광덕고 나동균 학생과 송원여자상업고 장수진이 학생이, 업무담당자 부문에서는 민주인권생활교육과에 근무하는 유선주 주무관이 17개 시․도 Wee프로젝트 업무담당자 중 유일하게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성적을 거둠으로써 명실상부 광주교육의 위상을 빚냈다고 밝혔다.  

『Wee프로젝트 희망 대상(大賞)』은 교육부와 한국교육개발원이 시․도의 Wee프로젝트 정책 분야 전반을 공동으로 평가하여 수상자를 결정하는 Wee프로젝트 업무 분야 최고의 상이다.

민주인권생활교육과 박주정 과장은 수상 소감에서 󰡒15년도는 민주인권생활교육과 직원들과 학교 Wee클래스 전문상담요원(상담교사, 전문상담사)들이 일심 단결하여 좋은 성과를 낸 것 같다.고 말하면서 󰡒16년도에도 위기학생 보호에 끊임없이 노력하여 단한명의 학생이라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학생 보호 업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등록일 : 2015-12-21 17:32:03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