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7일 목요일

광주전자공고, 2016년 중소기업특성화고인력양성사업 우수사업단 선정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가 2016년 중소기업특성화고인력양성사업 우수학교에 선정되었다. 2008년 이후 9년 연속 해당 사업에 선정된 광주전자공고는 2015년 전국 162개 운영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한 평가에서 상위 10%25에 들어 우수사업단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전국 162개 참여 학교 중 16개교가 선정되었으며, 광주지역 특성화고 중에서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가 유일하다. 

중소기업특성화고인력양성사업은 중소기업 수요에 맞는 현장중심의 맞춤형 기능 기술 인력을 양성하여 취업과 연계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이해연수, 1팀 1기업 프로젝트, 취업맞춤반 및 전공동아리 프로그램 등을 통해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인재를 육성한다.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는 해당 사업의 가전․자동차 분야에 참여하고 있으며, 전기/전자/기계/자동차/디자인/에너지환경 전문 인력 양성과 더불어 지역 산업수요에 맞는 기능 인력 양성을 목표로 다양한 교육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주방식 교장은 “광주전자공고는 지역 기업 및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우수 기능 인재를 양성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으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 중소기업과의 취업 약정체결을 비롯한 산학연계 지원, 현장 중심의 교육과정 운영 등을 통해 중소기업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게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등록일 : 2016-04-07 20:11:02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