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6일 수요일

제230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전개


지난 6일 화정2동 마트앤마트 앞에서 캠페인 실시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등 각종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펼쳐


광주 서구는 제230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지난 6일 화정2동 마트앤마트 앞에서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등 각종 안전점검 및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서구청 및 각종 유관기관ㆍ단체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각종 재난대비 홍보용 어깨띠를 두르고 전단지를 배포하는 등 지역 주민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지난 3월 한국전기안전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와 협약을 체결하고, 화정2동, 화정3동 저소득층 14가구를 대상으로 전기안전점검 및 누전 등 안전사고 위험이 있는 시설을 수리해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매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와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서구는 오는 11일까지 안전강조 주간으로 지정ㆍ운영하여 봄 행락철 각종 안전사고사고, 영농철 대비 농기계 안전사고, 지역축제 안전사고 등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을 추진한다.
 
특히, 안전한국훈련 및 하계U대회 안전하게 치르기 위한 다각적인 주민홍보활동을 추진할 방침이다.

▷등록일 : 2015-05-06 17:31:29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