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민원봉사과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 | |
백화점 친절강사 초빙 "고객응대자세와 친절마인드" 교육으로 봉사의지 다짐
이날 교육은 창의적 민원행정 수행을 위한 공무원 친절 마인드 제고 및 자질 향상, 수요자 중심의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두고 실시됐다. 이를 위해 서구는 유명백화점 친절담당자를 강사로 초빙해 ‘고객응대 자세와 친절마인드’라는 주제로 악의적, 고질민원 대처요령 및 기법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직장예절, 미소, 언어, 행동, 직장인의 옷차림과 자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민원공무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근무자세에 대해 고민하는 기회도 가졌다. 아울러, 서구는 공직자로써 부패방지와 청렴의무 실천 등에 대해 자체토론을 실시하는 등 전국 최고의 민원서비스 기관으로의 도약을 다짐하였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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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1월 27일 목요일
광주광역시 서구 민원봉사과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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