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6일 수요일

KT, 스리랑카 연수단에 국제전화 무료 서비스 제공


 

광주시교육청(교육감 장휘국)과 KT 전남고객본부(본부장 유양환)는 지난 8월 21일 업무 협약을 맺은 이후 첫 지원사업으로 8월 25일 광주시교육청에서 추진하는 스리랑카 교원 교육정보화 연수에 참여한 교원 전원에게 국제전화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숙소에 전용 전화기를 설치하였다.

스리랑카 교원 교육정보화 연수는 광주시교육청이 주관하여 8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 스리랑카 교원 22명을 대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전화카드 무료제공은 연수에 참여한 스리랑카 교원들이 본국과의 전화 통화에 어려움이 있음을 알고 광주시교육청에서 KT 전남고객본부에 지원을 요청하였으며, 이를 KT 전남고객본부에서 적극 지원하게 됨으로써 추진되었다.

지원을 위해 KT 전남고객본부에서는 스리랑카 교원들의 숙소에 국제전화 전용 전화기 3대를 설치하였고, 담당자가 연수 장소를 방문하여 스리랑카 교원 22명에게 각각 3만원씩 총 66만원 상당의 국제전화카드를 무료로 증정하고, 사용방법을 설명함으로써 국제전화 통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리랑카 교원들의 고충을 해결해 주었다.

광주시교육청과 KT 전남고객본부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제공 등 여러 분야에서 상호 협력 체제를 유지할 계획이다.

▷등록일 : 2015-08-26 17:59:45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